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예쁜 명화그림액자, 유화그림액자를 걸어 병원인테리어를^^

 

 

명화그림액자로 병원인테리어하기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인테리어그림액자로 깔끔하고 깨끗한 인테리어를

병원인테리어 소품으로 명화그림을 걸어 미술관처럼 세련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병원 복도에 그림액자를 걸어 보는이들에게 편안하면서 세련된 공간이 연출되었네요~

 

 

 

 

 

이쁜 모네의 명화그림액자^^

 

 

 




또다른 병원내부 모습입니다. 역시 명화액자를 걸어 인테리어하였죠!!

 

 





허전한 공간을 그림액자로 포인트를 주어 화사하게 연출해 주었네요

 



 

유화그림으로 인테리어액자를 만들어 전시한 모습입니다^^

 

 



 

 


 

화사하고 다채로운 색감이 아름다운 모네의 <아르장퇴유의 예술가정원> 그림액자네요

 


 

 

병원인테리어로 대기실에 조명과 함께 설치한 모습이 아주 멋지네요 - 아크릴액자

 

 

 

 

허인덕작가의 해바라기그림이네요^^ 입구 옆면에 걸어 화사하게 장식해주었어요

 

 

 


 

병원 대기실 벽면에 크게 전시된 칸딘스키의 추상화액자 <색채연구>의 강렬한 색상이 시선을 확 사로잡네요!!

 

 

 

 

병원인테리어를 위해 많은 분들이 그림액자를 활용하고 계시네요~

자칫 어둡고 밋밋해 보일수 있는 병원의 공간을 인테리어그림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런 인테리어효과를 얻게해줍니다.

 

 

더 많은 병원인테리어 그림액자를 보시려면 아트샵꽁기를 찾아주세요^^ www.kkong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