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명화그림 아트인테리어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명화그림 아트인테리어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 방문하였습니다.

복도와 화장실 입구 등에 아트샵꽁기의 명화그림액자 30여 점을 전시하였습니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이하 코트라) 는 아트샵꽁기 담당자가 방문상담 서비스를 통해 전시 예정공간을 촬영분석하고 어울리는 그림과 액자를 선정해드렸습니다.

 

방문상담서비스란 ?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전시공간촬영 및 주변구성(몰딩색상 및 벽면크기, 재질 등)을 확인하고 그에 어울리는 작품을 제안서와 견적서로 작성하여 제안하는 것으로 직접 전시기획을 하시는 것보다 확실하고 작품과 액자선정에 실수가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림과 액자선정에 고민하고 계시거나 정해진 예산에 최대의 효과를 원하신다면 방문상담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간단하게 전화상담을 통해 방문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전화상담 070-8733-2138)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입구

 

 

 

 

 

라투르의 명화그림액자 라투르 - 정물 작품 사진입니다.
 

 

 

 

쇠라의 명화그림액자 쇠라 - 일요일오후 작품사진입니다.


 

 

르느와르의 명화그림액자 르느와르 - 봄화병 작품 사진입니다.


 

 

이번 명화그림액자에 같이 전시된 작품 설명서의 사진입니다.


 

 

클림트의 명화그림액자 클림트 - 성취 전시 사진입니다.


 


 

 

클림트의 명화그림액자 클림트 - 기대 작품 사진입니다.

 

 

 

 

이 밖에도 KOTRA 지하 1층부터 12층까지 화장실과 복도에 명화그림액자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는 회사 담당자님과 아트샵꽁기 아트디렉터 간의 전화상담 및 방문상담서비스 를 통해 가장 적합한 그림과 액자를 선정하고 견적을 받아본 뒤 주문을 한 사례입니다.

 

작품부터 액자선정까지 정해진 예산에 최대의 효율을 원하신다면 전문가와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