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유화그림으로 회사인테리어 꾸미기 - 회사 복도와 사무실에 유화그림액자

유화그림으로 회사인테리어 꾸미기 - 회사 복도와 사무실에 유화그림액자

인테리어그림으로 작가가 직접 그린 유화그림을 선택한 전시사례

 

추상화, 정물화, 풍경화 그림 등 다양한 스타일의 유화로 회사인테리어 하기

국내 1위 온라인아트샵에서 제안하는 회사에서 인테리어그림으로 인기있는 그림들

 

이해하기 어려운 완전 추상적인 그림보다는 풍경이나 정물 느낌이 드는 그림이 세련되어 인기가 많습니다.

화사한 색감과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유화그림

 

 

 

작가가 직접 그린 유화그림액자는 유화 특유의 질감과 선명한 색감이 특징입니다.

20~50만원에 구매가능하기 때문에 인테리어소품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고풍스러운 회사인테리어 분위기에는 한국의 전통적인 정서가 묻어난 유화그림도 좋습니다.

시골집과 태양과 달, 꽃, 새, 물고기 등이 등장하는 토속적인 추상화도 인기가 많습니다.

 

회사인테리어, 호텔, 리조트 그림으로 인기가 많은 윤영훈 작가의 추상화 정물그림입니다.

두꺼운 질감과 화사한 색감, 안정감 있는 구도가 유화 특유의 효과를 실감케 합니다.

 

 

 

 

동서양의 조화가 돋보이는 윤영천 작가의 유화그림액자입니다.

 

 

 

윤영천 작가의 유화그림은 심플하고 단순하지만 다양한 느낌과 색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이미 KT지사와 성모병원 등 회사와 병원 등에 많이 전시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화사한 가을풍경이 눈에 띄는 유화그림입니다.

 

 

 

회사인테리어에 유화그림을 선정하실 땐 전시공간의 분위기와 주변 가구의 색감을 감안해야 합니다.

원하시는 작품을 찾기 어려우실 경우 아트샵 담당자를 통해 유화그림을 추천받는 것도 좋습니다.

 

 

 

 

 

 

아트샵꽁기에서 실제 회사인테리어로 복도에 유화그림액자를 전시한 사례입니다.

밝고 화사한 느낌의 그림액자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밝게 환기시키고 있습니다.

 

 

 

 

 

 

사무실의 비어있는 벽면에도 유화그림을 전시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에, 회사에 그림액자를 전시하고 싶은데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트샵꽁기(www.kkongki.com)에 방문하셔서 약 3000여 점의 그림액자도 감상하시고

전화상담 및 게시판문의를 통해 전문가의 안내를 받으시면 보다 쉽고 빠르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