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38평 거실인테리어액자...온라인아트샵 명화그림, 유화그림으로 거실인테리어

홈인테리어그림으로 인기가 많은 온라인아트샵에서 판매하는 유화그림, 명화그림액자

전문브랜드 아트샵꽁기 전시사례를 통해 거실인테리어액자 확인하기

 

소파 위 가로 와이드형 거실인테리어 액자 스타일에 어울리는 그림 고르기

고흐, 모네, 클림트 등의 세계의 명화그림과 한국 화가가 직접 그린 유화그림액자

 

 

 

전체적인 거실 분위기와 주변가구의 색감에 어울리는 그림과 액자 제작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

다음 아트샵꽁기 전시사례는 고객님께서 아트샵담당자와 상담 후 그림과 액자를 선정하신 사례들 입니다.

혼자 거실인테리어액자를 선택하기 어려우실 경우 아트샵꽁기 담당자와 상담하세요.

 

 

 

 

 

 

한국식 거실은 가로로 길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가로 와이드형 그림액자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 속 그림액자는 전체사이즈 116x71cm (그림규격 90x45cm) 20호 사이즈입니다.

 

아트샵꽁기 온라인쇼핑몰에 방문하시면 규격별, 작가별로 카테고리가 나뉘어 있어 원하시는 사이즈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트샵꽁기 크기별 카테고리 바로가기

http://www.kkongki.com/front/php/category.php?cate_no=238

 

거실인테리어액자로 가장 적합한 규격은 20호, 40호입니다. 참고하시길..

 

 

 

 

고풍스러운 거실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아크릴액자로 추상화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추상화 유화그림과 아크릴액자의 조화

 

 

 

 

 

 

 

60평 규모의 주방인테리어에도 고급스러운 아트샵꽁기 유화그림액자를 전시하고 있네요.

거실인테리어 그림액자와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의 아크릴액자로 전시하였습니다.

 

 

 

 

 

 

인테리어액자는 유화그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화그림도 전시하고 있습니다.

클림트의 <생명의 나무 SET> 그림을 170x100cm 로 주문제작하여 아크릴액자에 전시하였습니다.

거실에 소파를 두지 않고 고급스럽게 아트월로 활용하고 있는 거실인테리어액자 입니다.

 

 

 

 

 

같은 클림트의 <생명의 나무 SET> 명화그림입니다만 액자방식에 따라 다른 느낌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심플하고 가벼운 액자를 넣어 벽화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소파 위를 가득 채워 미술관 같은 분위기의 거실인테리어 액자가 완성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그림과 액자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트샵꽁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kkong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