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인테리어그림액자, 명화그림 인테리어액자, 홈인테리어, 사무실그림액자

홈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에 많은 인기가 있는 명화그림액자

명화그림 인테리어액자로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고흐, 모네, 클림트 세계의 대표명화가 들의 명작들을 사무실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아트샵에서 판매하는 명화그림액자로 인테리어하기

 

인테리어그림액자 전문점 아트샵꽁기(www.kkongki.com) 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그림액자들

작가가 직접 그린 유화그림, 세계의 명작 명화그림액자, 동양의 멋 동양화그림액자 등

다양한 인테리어그림액자를 만나보실 수 있는 특별한 아트샵

 

 

 

아트샵꽁기의 명화그림액자로 거실 소파 뒷면을 장식하였습니다.

4인용 소파의 뒷면에 적당한 크기의 그림액자를 선택하여 인테리어그림액자로 설치하였습니다.

 

 

 

 

 

인테리어액자로 가장 인기가 많은 그림은 클림트의 <키스>, <생명의 나무> 등이 있습니다.

밝고 화사한 느낌의 그림이라 홈인테리어 그림액자로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해바라기 그림은 금전운이나 행운을 뜻하기도 해서 사무실이나 홈인테리어, 선물용 그림액자로 많이 선호합니다.

고흐의 <열네송이 해바라기>와 모네의 <해바라기>는 그 중 대표적인 그림입니다.

 

 

 

 

 

학교나 병원, 회사 로비와 복도에서도 쉽게 아트샵꽁기의 명화그림액자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한 학교에서는 각 층마다 시대별 대표명화를 전시하여 층을 오를 수록 15세기부터 20세기까지 미술사를 두루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 같은 경우 르네상스 시대의 대표화가들의 명화그림을 전시하였습니다.

 

칸딘스키의 <색채연구> 명화그림입니다. 고흐, 모네의 인상주의 이후 명화그림액자는 추상적이고 화려하게 변하였습니다.

이 시대의 작품들이 인테리어그림액자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빈센트 반 고흐의 대표명화인 <별이 빛나는 밤에> 명화그림액자입니다.

고풍스러운 조각액자와 함께 전시한다면 마치 미술관에 온 듯한 인테리어효과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병원 로비에 전시되어 있는 아트샵꽁기의 대형명화액자입니다.

심플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아크릴액자로 제작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하였습니다.

 

아트샵꽁기는 아트컨설팅 전문가가 직접 그림과 액자를 추천드리고 있어 고객의 선택을 쉽게 도와드리며

최상의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고 있답니다.

 

 

 

아트샵꽁기는 명화그림 부문에서 국내 1위를 마크하기도 하였지만 이 뿐만이 아니라

유화그림과 동양화그림에서도 인테리어그림으로 유명하답니다.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고퀄리티 활동작가들의 작품들은 호텔, 리조트, 병원 등에서도 많이 전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아트샵을 통해 보다 쉽게 인테리어그림액자를 구매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트샵꽁기(www.kkongki.com)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그림과 액자를 감상해보세요.

 

전화상담 및 게시판문의를 통해 초보도 쉽게 인테리어그림을 추천받고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