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명화그림액자, 고급스러운 전시용 관박스액자로 홈인테리어

고급전시용액자 - 금색 명화입체관박스 액자로 홈인테리어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아트샵꽁기 작업실에 직접 방문해주신 고객님께서 명화그림의 퀄리티와 액자를 확인하시고 주문제작 의뢰하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촬영해오신 사진과 인테리어 등을 확인한 후 그림의 크기와 액자를 선택하시기 쉽도록 제안을 드렸습니다.

 

직접 방문이 어려우시거나 직접 그림과 액자를 선택하기 어려우신 고객님께서는 전시할 공간의 사진과 함께 홈페이지 이메일(kkongkiart@naver.com) 로 연락처와 함께 자료를 보내주세요.

 

 

 

 

▲ 모든 전시사례는 아트샵꽁기 전문설치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작품을 설치하고 촬영하였습니다. 고양시 삼송동에 위치한 고객님 댁에 방문하였습니다.

 

 

 

 

 

▲ 인테리어그림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클림트의 <생명의 나무 SET>를 금색 입체관박스 액자로 제작하여 창문과 창문 사이의 벽면에 전시하였습니다.

 

홈인테리어가 갤러리처럼 조명으로 설치되어 있어 실제 전시되어진 모습은 사진보다 화사하고 고급스럽답니다.

 

 

 

 

▲ 복도와 침실, 서재를 연결하는 공간에는 몬드리안의 대표적인 명화그림을 금색 관박스액자로 크게 제작하여 전시하였습니다.

 모던하고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모습입니다.

 

 

 

 

▲ 칸딘스키의 대표명화 세 작품을 동일한 사이즈로 나란히 전시하고 있습니다.

 복도에 전시되어 있는 명화그림액자(명화관박스액자)와 전시용 조명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갤러리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습니다.

 

 

 

 

 

▲ 넓은 벽면에는 칸딘스키의 <색채연구>를 약 100cm 의 대형으로 제작하여 금색 입체관박스액자에 넣어 전시하였습니다.

 흰 벽면에 심플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효과가 있습니다. 

 

 

 

 

 

▲ 홈인테리어에 전체적으로 동일한 액자와 비슷한 풍의 명화그림을 전시하면서 통일감과 갤러리 분위기의 인테리어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트샵꽁기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작품을 선택하실 때 주변 분위기와 벽지의 색상, 몰딩의 디자인과 조화로운 작품과 액자를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벽면의 너비와 여백을 감안하여 작품의 규격을 선택하셔야 한답니다~

 

직접 작품과 액자를 선정하기 어려우실 경우 전화상담을 통해 아트샵꽁기 디자이너의 안내를 받아 쉽게 그림액자를 주문하고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아트샵꽁기 만의 고급스러운 제작방식과 전문가의 전시기획 등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누구나 조금만 신경쓴다면 고급스러운 아트인테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아트샵꽁기를 통해 원하시는 공간에 가장 적합한 그림액자를 주문제작하세요~

 

가정이나 사무실, 상가에 그림액자를 걸고 싶은데 선택이 어렵다면 아트디자이너 전문가와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