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인테리어그림액자..다양한 스타일의 명화그림, 명화입체판넬

인테리어용으로 인기가 많은 명화그림, 제작방식에 따라 다양한 변신가능

명화그림액자, 아크릴박스액자, 입체관박스액자 등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전시효과

최근 인기가 많은 명화입체판넬은 액자없이 그림만 전시하는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에 적합

 

 

 

아트샵꽁기는 명화그림, 유화그림, 동양화그림액자를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판매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아트샵입니다.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갤러리 내에 작업실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아트샵 홈페이지 http://www.kkongki.com 을 통해 다양한 작품과 액자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명화그림액자는 학교나 도서관, 교육기관에 전시될 뿐만 아니라 기업과 병원, 가정에서도 인테리어용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라파엘로, 보티첼리 등의 르네상스 시대부터 고흐, 모네, 르느와르의 인상주의까지 다양한 명화그림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명화그림을 미술관에서만 관람하는 것이 아니라 집에서, 학교에서, 병원에서도 쉽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명화그림액자로 인테리어하여 전체적으로 앤티크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합니다.

 

 

풍경화그림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모네의 대표작 <아르장퇴유의 예술가정원>입니다.

명화그림을 유화캔버스천에 복제하여 사실적이고 멋진 명화그림액자로 완성되었습니다.

 

 

 

 

 

금빛으로 물든 클림트의 명화그림은 인테리어그림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명화입체판넬은 액자없이 심플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적합한 명화그림입니다.

부담없는 가격과 크기로 가정과 카페 인테리어그림으로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명화그림을 액자없이 설치할 수 있도록 제작된 명화입체판넬

판넬의 두께가 2.5~3.0cm 로 벽면에 세워둘 수도 있습니다.

 

 

 

 

 

 

 

르느와르의 대표 명화그림인 <걀렛 풍차의 무도회> 명화입체판넬

 

 

 

 

 

 

입체판넬과는 반대로 고풍스럽고 웅장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원하신다면 원화프리미엄액자

첫 눈에 반할 정도로 고급스러운 액자틀과 원화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원화그림까지

 

 

약 10cm 두께의 고급스러운 조각액자와 함께 전시하면 마치 미술관에 온 듯한 멋진 인테리어액자가 완성됩니다.

아트샵꽁기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많은 명화그림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