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세계의 명화그림, 다양한 제작방식과 액자의 종류

최근 국내에서 다양한 명화전시와 함께 인테리어용 명화그림액자를 구매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고흐, 모네, 르느와르, 클림트의 전시에 이어 마크 로스코의 추상미술까지 다양한 명화 전시를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명화그림을 우리집 분위기, 사무실 분위기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액자와 함께 전시하고 싶다면..

다양한 명화액자 제작방식과 스타일을 둘러보고 가장 어울리고 마음에 드는 그림액자를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온라인아트샵 아트샵꽁기(시립미술관 및 아트샵에 제작ㆍ납품하는)에서 직접 제작하는 다양한 스타일의 명화그림액자

 

 

 

아트샵꽁기 홈페이지(www.kkongki.com)에 방문하시면 좌측상단의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가 세분화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을 확인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그림액자를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명화소품액자는 명화그림을 작게 제작한 후 아기자기한 소품액자에 넣어 복도나 화장실 등에 전시하는 방식입니다.

여러 점을 구매하여 나란히 전시하거나 지그재그로 전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명화그림액자는 미술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7~9cm 두께의 조각액자에 전시하는 방식입니다.

명화그림을 복제하는 방식은 동일하지만 액자에 따라 어떻게 분위기가 다른지 확인 할 수 있겠습니다.

 

 

 

 

 

클림트의 <키스> 같은 명화그림은 금색 조각액자에 넣으면 정말 멋있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인테리어 명화그림 중 하나

 

 

슈페리얼명화는 100% 유화물감으로 명화를 복제하는 방식으로 원화와 100% 똑같지는 않지만 유화물감의 뚜렷한 질감과 색감으로

유화그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그림액자입니다.

 

 

원화프리미엄 액자는 최상급 액자와 해외 아트샵에서 제작 판매하는 최고급 명화복제화를 말합니다~

실제 원화의 느낌을 그대로 가져와 복제한 명화그림입니다.

 

넓은 벽면이나 거실 등에 큰 그림을 걸고 싶을때 주로 이용하시는 대형명화액자 코너입니다.

그림규격 약 130x100cm 와 고급스러운 액자를 함께 전시하는 방식입니다.

 

 

 

 

 

명화입체판넬은 액자없이 심플하게 전시하는 경우 많이 이용하십니다.

모던한 인테리어에 명화그림을 전시하시는 분들께 인기가 많습니다.

액자가 없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갤러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전시용 액자입니다.

입체관박스 액자는 액자 속에 그림을 입체적으로 넣어 전시하는 방식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액자입니다.

단색(검정, 흰색, 금색, 밤색) 등 심플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강해 요즘 인테리어에 잘 어울립니다.

 

 

 

 

 

명화아크릴액자는 투명한 아크릴 박스안에 명화그림을 입체감있게 넣는 방식입니다.

모던한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어떤 공간에서도 빛을 발하는 전시용 고급액자입니다.

 

아트샵꽁기에서는 명화그림을 다양한 액자방식에 맞게 제작하고 있어 인테리어 분위기에 따라 어울리는 액자를 고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인테리어액자 상담은 아트샵꽁기 디자이너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