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거실그림액자, 거실소파 위 공간을 활용하여 그림액자 디스플레이

홈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 거실인테리어

다양한 장식장과 가구, 포인트 인테리어소품을 이용해서는 더 고급스럽게 꾸미기 어렵겠죠?

 

단 한점의 그림액자를 통해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거실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홈인테리어가 가능하다는 사실!

거실 소파 위의 넓은 벽면 공간을 그냥 놔두기에는 아깝지 않으신가요~?

 

작가가 직접 그린 유화그림부터 세계적인 화가들의 명화그림까지

다양한 그림액자를 활용하여 갤러리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거실인테리어를 해보는건 어떨까요?

거실그림액자, 그리고 아트샵꽁기에서 직접 제작하고 판매한 디스플레이 사례들

 

 

 

보통 홈인테리어에서는 거실인테리어, 주방인테리어, 침실인테리어와 복도 공간을 활용하여

인테리어소품으로 장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거실소파 위에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그림액자를 전시하는 것이 가장 멋있고 적당한 것 같습니다.

 

 

 

 

 

한국식 거실은 3~4인 소파와 위로 긴 벽면이 남게 되는데요~

그래서 유화그림액자의 경우 가로로 와이드한 그림액자를 많이 걸고 있습니다.

거실그림액자로 인기가 많은 윤영훈 작가의 추상화그림은 현재 대표적인 온라인아트샵 아트샵꽁기에서 판매중.

 

 

 

 

 

 

유화그림 뿐만 아니라 누구나 쉽게 감상하고 알아볼 수 있는 세계적인 화가들의 명화그림도 거실그림으로 인기!

클림트의 <생명의 나무> 명화그림을 아크릴박스액자에 넣어 제작하였습니다.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에 아주 잘 어울리는 모습이네요~

 

 

 

 

 

 

 

전시공간의 분위기의 주변가구, 소파의 색상 등을 고려하여 그림을 선택하고 액자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림액자를 선택하는 것이 어려우실 경우 아트샵 전문가(큐레이터)와의 상담을 통해 쉽게 구매하실 수 있구요~

거실그림액자를 이용해 갤러리 분위기를 연출한 아트샵꽁기 전시사례입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는 주방에 공간에 어울리는 그림액자를 전시하였습니다.

벽면의 색감과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그림을 선택하여 전시하고 있습니다.

 

 

 

 

 

 

거실그림액자는 한 점의 그림액자를 전시하는 것 뿐만 아니라

위와 같이 분위기에 어울리는 그림 여러 점을 나란히 전시하는 것도 좋습니다~

칼라풀한 소파와 어울리는 앙리 마티스의 명화그림을 아크릴액자로 제작하여 나란히 전시하였습니다.

 

 

 

 

 

 

위에서 소개드렸던 클림트의 <생명의 나무> 명화그림을 3점으로 나누어 아크릴액자로 제작하였습니다.

크지 않은 그림액자들로 긴 거실벽을 멋지게 꾸며주고 있습니다.

 

 

 

 

 

 

온라인 아트샵 아트샵꽁기에서는 다양한 유화그림액자, 명화그림액자, 동양화그림액자 등으로

거실그림액자로 어울리는 그림과 직접 제작하는 액자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아트샵꽁기' 를 검색하시면 보다 많은 그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