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한식당, 레스토랑, 뷔페 명화그림액자 전시사례, 대치동 산너울채 한정식

대치동 퍼스트원 빌딩 내 산너울채 한식부페, 명화그림액자 전시사례

 

아트샵꽁기 디렉터가 직접 방문하여 공간을 확인하고 어울리는 명화그림과 액자를 추천드려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스타일의 명화그림액자를 전시하였습니다.

 


전문가의 추천을 통해 공간에 어울리는 크기와 스타일로 방문상담 후 제작하여 전시하게 되었습니다.

 

 

 

 

 

 

▲ 대치동 퍼스트원 빌딩 지하1층에 위치한 산너울채 한식부페의 입구입니다.

 

 

 

 

 

 

▲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큰 대형명화액자 130x100cm 빈센트 반고흐의 <길가의 삼나무> 명화그림이 눈에 띕니다.

 


 

 

 

 

▲ 넓은 벽면에 대형명화액자를 전시함으로써 부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 산너울채 한식부페 넓은 홀에는 고흐, 모네, 시슬레 등의 풍경화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그림규격 53x45cm, 액자포함 약 70x60cm 로 주문제작하였습니다.

 



 

 

 

 

▲ 넓은 홀 뿐만 아니라 룸과 개별 객실 내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명화그림액자를 전시하였습니다~ 방문하시면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부페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 곳곳에 전시되어 있는 명화그림액자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끌로드 모네의 <인상, 일출> 명화그림입니다. 누구나 쉽게 감상하실 수 있도록 대중적인 명화그림액자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 빈센트 반 고흐의 <오수(낮잠)> 명화그림액자입니다.



 

 

 

 

▲ 전체적인 공간분위기에 어울리는 그림과 액자를 추천드려 대형명화액자를 포함하여 약 10여 점의 명화그림을 전시하게 되었습니다.

 

  

 

아트샵꽁기 아트디자이너 070-8733-2138

그림부터 액자선정까지 - 규격, 비율, 색감을 고려한 인테리어를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