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사무실 명화그림액자, (주)상아프론테크 계단과 복도에 명화그림 전시한 사례

인천시 남동구에 위치한 (주) 상아프론테크에서 아트샵꽁기의 명화그림액자를 전시하였습니다. 1층부터 3층 계단과 복도에 명화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상아프론테크 담당자 분께서 그림을 선정해주시고 샘플액자를 확인한 후 가장 적합한 그림과 액자를 제작하여 전시하였습니다~


 

아트샵꽁기 아트디렉터가 직접 방문하여 공간과 분위기를 체크한 뒤 명화그림과 액자를 추천드리는 방문상담 서비스를 진행하였습니다~ 비슷한 컨셉의 그림액자를 원하실 경우 T.02-538-2138 로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인천시 남동구에 위치한 상아프론테크 정문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내부 계단을 따라 올라가며 명화그림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1층에는 고흐의 <론강의 별밤>, <밤의 카페테라스>, <별이 빛나는 밤에> 명화그림을 전시하였습니다. 각 층마다 시리즈 형태의 그림을 3점씩 나란히 전시하였습니다.



 

 

 


 

 

 

 

그림규격 약 53x45cm, 액자포함 약 60x50cm 검정 심플액자로 제작되었으며, 전시공간과 분위기에 적합하도록 선정하였습니다~


(주)상아프론테크 건물 2동에 약 30여 점의 크고 작은 명화그림액자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고흐의 대표작들을 만나볼 수 있는 1층 계단입니다. <론강의 별이 빛나는 밤에> 명화그림액자




 

 

 

2층에는 칼라풀한 추상화 그림인 피카소, 샤갈, 마티스 등의 명화그림을 전시하였습니다.

 

 

 



 

 

 


마티스의 <아네모네와 자주빛드레스> 명화그림입니다. 각 그림액자 옆에는 명화설명서 액자를 부착하여 누구나 쉽게 그림을 감상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층 복도에 전시된 모네의 <인상, 일출>, <네덜란드 풍차와 튤립>, <생타드레스의 테라스> 명화그림입니다. 모네의 대표명화그림 3점을 나란히 전시하였습니다.




 

 


 

어둡고 칙칙해 보일 수 있는 계단에는 밝고 선명한 색감 위주의 명화그림을 전시하였습니다.




 

 


 

명화그림 설치와 공간 특성상 많은 전시사례 사진을 담지 못했습니다~


B동 계단에는 그림규격 90x70cm, 액자포함 약 100x80cm 명화그림액자 6점을 전시하고 있으며, 3층 계단과 복도에도 명화그림액자를 다수 전시하고 있습니다.


기업, 병원, 사무실, 카페 등 다양한 공간 인테리어를 위해 그림액자 전시를 원하신다면 언제든 편하게 02-538-2138 또는 kkongkiart@naver.com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담당 디자이너를 통해 상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전 명화그림액자 뿐만 아니라 모던아트, 아트포스터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