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엘르/NEWS

[Galleryaile]<해외작가 초대2인전 : Memorable Moment> 편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된 오프닝행사

 

이번 <Memorable Moment>전시는 해외작가 초대전으로 중국 상해 Noeli gallery에 전속되어있는 리리작가와 얀샨첸작가를 소개하였습니다. 오프닝자리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어 편안안 분위기 속 얀샨첸 작가와 Noeli gallery 관장님과의 만남의 자리를 가졌습니다.

 

 

 

 

 

 

 

 

 

 

신작들로 구성된 이번 리리작품은 다채로운 색감들로 이루어져 매혹적이며 아름답습니다. 기존의 작품에서는 Big eyes를 통해 감정을 전달하고자 했다면 이번 소개되는 작품들은 배경의 구체적 묘사로 인물과 어우러져 작품마다 다른 감정과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얀샨첸작가는 시대별 시, 역사문헌, 소설 등에서 접해지는 이야기들의 이미지들을 시각화하여 그녀만의 감성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작품 속 인물 얼굴을 더욱 깊이 있게 묘사되어 작품에서 비춰지는 시대적 여성상으로 그려낸 듯합니다.

 

 

 

 

 

 

 

 

 

 

작가는 캔버스 위에 유화로 수 십 번 얇게 작업하여 특유의 깊은 밀도감과 섬세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으로 약샨첸작가는 작품에서 관람객들에게 경험하지 못한 시대적 상황이나, , 소설 속 이야기(메시지)들을 전해주고자합니다.

 

 

 

 

 

 

 

 

 

 

이번 오프닝 자리에는 얀샨첸작가와의 인터뷰와 Noeli gallery 관장님과의 중국 미술시장에 대해 이야기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질의응답으로 이루어진 이번 자리는 많은 분들의 해외미술시장 및 전시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부분들을 알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관람객과 작품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얀샨첸작가>


<Memorable Moment>전시는 213일 저녁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시간되시는 분들은 갤러리엘르에서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작품들을 감상해보는건 어떠신가요?

 

 

 


다음 전시는 <Compact Moment>로 이강훈작가와 편대시작가의 2인전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