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강원도 주문진 강릉정보공업고등학교 명화그림액자 전시중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에 위치한 강릉정보공업고등학교에 아트샵꽁기의 교육용 명화그림액자 60여 점이 전시되었습니다. 미술관 스타일의 대형명화액자부터 복도와 계단에 명화그림액자까지 다양한 세계의 명화그림들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강릉정보공업 고등학교 담당선생님과 방문상담을 통해 공간에 어울리는 그림과 액자, 크기를 선정하였으며, 시대별, 장르별로 알맞게 위치를 정하여 작품들을 전시하였습니다.

 

 

 


1층 현관입구부터 복도를 따라 걸으며 명화그림액자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고전미술부터 근현대미술까지 교과서에 실린 교육명화그림부터 정서에 좋은 다양한 시대별 명화그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복도 기둥마다 전시되어 있는 아트샵꽁기의 명화그림액자

 

 

 

 

 

 

 


미술관에 방문하지 않아도 세계의 명화그림들을 감상하고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든 명화그림액자 하단에는 작품설명서액자가 부착되어, 작품에 대한 설명과 소장처, 제작년도 등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학생들 뿐만 아니라 학교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이 쉽게 명화그림을 감상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전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계단을 따라 1~4층까지 다양한 명화그림액자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학교 건물과 건물을 잇는 원형복도에도 명화그림액자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모네의 풍경화 시리즈 3점을 나란히 전시하여 미술관 전시회 분위기 연출.

 

 

 

 

 


 

각 층의 복도 중앙의 넓은 벽면마다 전체사이즈 약 160x130cm 크기의 대형명화액자를 전시하여 미술관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인상주의의 탄생배경이 된 모네의 <인상, 일출> 작품을 대형명화그림으로 제작하여 복도에 전시하였습니다.

 

 

 

 

 


 

복도와 계단에 아트샵꽁기의 대형명화액자와 명화그림액자 중형사이즈를 골고루 배치하여 전시하였습니다~ 아트샵꽁기 전문가를 통해 공간별로 어울리는 액자와 크기를 선정하여 가장 효율적인 전시를 진행하였습니다.

 

 

 

 

 


빈센트 반 고흐의 대표명화그림인 <별이 빛나는 밤에>를 대형명화로 제작하여 복도의 끝 넓은 벽면에 전시하였습니다. 학생들의 이동이 잦은 공간에 대형명화그림을 전시하여 미술관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고흐의 <라크로의 추수>와 밀레의 <이삭줍기> 명화그림액자 중대형 사이즈 두 점을 나란히 복도에 전시하였습니다. 비슷한 스타일과 색감의 명화그림이 나란히 전시되어 인테리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시대와 화가들의 명화그림을 복도와 계단에 전시하였습니다. 교과서에 실린 교육용명화그림 뿐만 아니라 알아두면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명화가들의 대표적인 명화그림들을 소개하였습니다.

 


정해진 예산안에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찾고 계신다면 아트샵꽁기 전문가와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방문이 어려울 경우 전시공간 사진과 예산 등을 잡아주시면 가장 적합한 견적과 명화그림 추천목록 등을 제공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