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엘르/EXHIBITION

[Galleryaile]자신이 느끼고 생각하는 것을 시각화 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박귀섭 작가 초대개인전

전시명 : 박귀섭 초대개인전 : WHITE

전시기간 : 2018.07.14 SAT - 07.26 THU

전시오프닝 : 2018.07.14 SAT 18:00~

전시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52-3 혜전빌딩 갤러리엘르

참여작가 : 박귀섭작가

전시작품 : 작가 신작 15여점

작품문의 : 02-790-2138kkongkiart@naver.com


자신이 느끼고 생각하는 것을 이미지를 통해 표현하고, 그것을 그만의 콘셉트로 연결하여 끊임없이 작업하고 있는 비주얼 아티스트 박귀섭 작가. 작가는 국립발레단 솔리스트로 활동하였으며, 다양한 호기심과 생각들을 이미지화 시키는 것에 집중하기 시작하였다. 또한 그는 무용수 움직임과 선의 아름다움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순간의 동작과 상황들 포착하는 사진을 움직임을 느껴볼 수 있도록 자신만의 작품세계로 구축해가며 주목받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White’ 라는 콘셉트로 작품을 선보이며, 모든 시작은 백지처럼, 사람은 모두 미색 혹은 비슷한 상태의 색감을 갖고 태어나지만 삶을 살아가면서 환경과 관계의 영향에 의해 변화되는 그 순간이 과연 변질 된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무언가가 된 것인지에 대해 생각해보고자 한다.

 

이번전시는 총 4가지 파트로 구성되었으며, 선악과를 표현한 설치미술, 왜곡된 색의개념을 나타내는 사진작품, 사람의 감정을 표현하는 관객 참여형 작품, 그리고 회화작가인 아내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전시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생각과 시각을 공유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