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리뷰/상품 리뷰

하나SK카드가 뜨는 이유 -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 를 겨냥한 Touch S 공략

하나SK카드로 최신 갤럭시S가장 싸게 구매하는 방법! SKT서비스갤럭시S 에 최적화된 하나SK카드 터치S
하나 SK카드가 뜨는 이유? 삼성 안드로이드폰 갤럭시S 사면 매월 25,000원까지 최대 할인율 적용





지난 시간 갤럭시S 와 아이폰4 를 비교하고 - 갤럭시S 에 대한 스펙공개와 예찬에 불과하지만 - 갤럭시S를 구매할 때 하나SK카드로 결제하면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간단한 내용을 담았었습니다.

<바로가기 - 갤럭시S 가 아이폰4 보다 좋은 이유? 갤럭시S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하나SK카드 Touch S>






오늘은 최근 등장하여 타사 대표카드를 제치고 많은 관심을 받기 시작한 하나S
K카드, "왜 하나 SK카드 Touch S 가 젊은층 사이에서 뜨고 있는지?" 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스마트폰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삼성 안드로이드폰 갤럭시S.
하지만 놀라운 스펙과 디자인 등 뛰어난 옵션 덕분에 가격에 부담을 느낀 사람이 저 뿐만은 아니라 생각됩니다.

이때 갤럭시S 가격부담에 대한 고민을 한꺼번에 털어줄 서비스가 등장하게 되는데 바로 하나SK카드 터치S.






SKT 멤버쉽갤럭시S 에 특화되어 공개된 하나 SK카드 Touch S 는 높은 할인혜택 뿐만 아니라 OK캐쉬백, SKT멤버쉽 카드의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카드 한장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1만원의 연회비는 신용카드라는 부담감조차 깔끔하게 해소해 주는 듯 하네요~





▲ 깔끔한 모던스타일의 하나SK Touch S 카드 앞면과 뒷면이미지 



하나금융증권에서 기획한 이 카드가 뜨는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현재 스마트폰 시장에서 최고의 관심사로 떠오른 갤럭시S 가격에 최대의 할인혜택을 적용하고 있다는 점과 OK캐쉬백 + SKT멤버쉽카드 등 젊은 층에서 많이 사용하는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기존 신용카드는 특정 가맹점에서만 이용할 수 있거나 특정 서비스에만 국한되어 활용이 어려웠지만 하나SK카드에서 공략한 서비스는 바로 전국민이 사용하는 이동통신 서비스라는 것.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에서 퍼 온 자료

위와 같이 하나SK카드를 이용해 갤럭시SSKT 통신요금을 자동이체 신청하면 월 최대 25,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갤럭시S 단말기 할부금 포함이라는 점에서 2년 사용시 최대 60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2년 약정으로 단말기를 구매하고 하나SK카드로 자동이체만 하면 갤럭시S 를 최저가에 사는 것과 같다는 것입니다.






▲ 위 이미지는 하나SK카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나의 스마트폰 지원금 확인하기> 계산기입니다.

상단의 START 버튼을 누르고 자신의 한달 이용금액을 기재한 후 하단의 "총 할인금액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TOUCH S 카드 이용시 갤럭시S 단말기 할인금액(2년 기준)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답니다~ 위 이미지는 제가 직접 작성한 것으로 갤럭시S 를 구매하면 30만원은 할인받을 수 있더군요^^ 

※ 위의 계산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나의 스마트폰 지원금 확인하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SKT멤버쉽카드의 기능까지 더해져 보다 편리하게 카드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평소 OK캐쉬백 가맹점을 이용하면 카드결제와 함께 SKT멤버쉽카드 혹은 OK캐쉬백 카드를 같이 확인해야하는 번거로움이 많지 않았습니까? 또한 SKT멤버쉽 카드를 소지해야 할인혜택을 받지 않았습니까?

이젠 하나SK카드 한장이면 결제 뿐만 아니라 할인혜택, OK캐쉬백 적립까지 한번에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특히 젊은층에서 많이 사용하는 SKT멤버쉽과 OK캐쉬백이라는 점에서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없겠네요~ 






현재 하나SK카드 전용 홈페이지가 오픈되어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SK카드 Touch S 출시기념 두근두근 EVENT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