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엘르/EXHIBITION

[Galleryaile] 중국작가 2인전 <Memorable Moment>

 

전시명 : 중국작가 2인전 <Memorable Moment>

전시기간 : 2018.01.27 SAT - 02.13 TUE

전시오프닝 : 2018.01.27 SAT 17:00 ~

전시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52-3 혜전빌딩 갤러리엘르

참여작가 : 리리, 얀샨첸

전시작품 : 작가 신작 15

작품문의 : 02-790-2138kkongkiart@naver.com

 

127일 토요일 저녁5, 갤러리엘르에서는 해외작가 초대전을 준비중입니다. 2년만에 선보이는 리리 작가 그리고 얀샨첸 작가의 2인전을 통해 2018년 신작작품들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전시는 무료관람이며 오프닝에는 작가가 직접 한국으로 내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신이 바라본 여성상을 화폭에 옮기는 동시에 그림에 자신의 실제 삶을 투영시키는 LiLi (리리)작가. 그녀는 성장과정에서 경험한 다양한 감정의 온도를 캔버스 위에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 속 큰 눈망울을 가진 여성은 그녀가 살아왔던 혹은 꿈꾸는 여성상이며 모두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점을 감상해 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징 출신 30대 중반의 유망작가 Li Li (리리)는 현재 상하이 노엘리 갤러리 전속작가로 베이징, 상하이, 홍콩 등 아시아에서 활동 중인 여류화가입니다. 작가는 베이징 소재의 미술과 및 798 예술 구에서 선정하는 여성 현대 작가로 선정이 되었으며 다수의 홍콩유명컬렉터들이 그녀의 작품을 소장하면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실과 이상세계를 넘나들며 몽환적이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Yan Xiao Qian (얀 샨첸)작가. 작가는 작품을 통해 어린 시절 꿈꾸던 동화 속 공간을 재현하며 배경 및 소재들의 영역을 제한하지 않고 담아내며 작업하고 있습니다. 작품 속 인물(소녀)은 현실에서 표현하지 못하는 감정의 소통을 이상세계에서 자유롭게 표현하고 있으며, 그녀의 섬세한 감성들과 표현들이 모여 형성된 이상공간은 관람객들에게 언젠가 경험했었던 지난날의 추억들을 회상해 볼 수 있는 작품으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작가는 중국 상하이 노엘리 갤러리 전속 작가로 상해·북경·홍콩·대만 등 아시아에서 활동 중인 유망 아티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