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명 : 중국작가 2인전 <Memorable Moment>
◆ 전시기간 : 2018.01.27 SAT - 02.13 TUE
◆ 전시오프닝 : 2018.01.27 SAT 17:00 ~
◆ 전시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52-3 혜전빌딩 갤러리엘르
◆ 참여작가 : 리리, 얀샨첸
◆ 전시작품 : 작가 신작 15점
◆ 작품문의 : 02-790-2138ㆍkkongkiart@naver.com
1월 27일 토요일 저녁5시, 갤러리엘르에서는 해외작가 초대전을 준비중입니다. 약 2년만에 선보이는 리리 작가 그리고 얀샨첸 작가의 2인전을 통해 2018년 신작작품들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전시는 무료관람이며 오프닝에는 작가가 직접 한국으로 내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신이 바라본 여성상을 화폭에 옮기는 동시에 그림에 자신의 실제 삶을 투영시키는 LiLi (리리)작가. 그녀는 성장과정에서 경험한 다양한 감정의 온도를 캔버스 위에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 속 큰 눈망울을 가진 여성은 그녀가 살아왔던 혹은 꿈꾸는 여성상이며 모두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점을 감상해 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징 출신 30대 중반의 유망작가 Li Li (리리)는 현재 상하이 노엘리 갤러리 전속작가로 베이징, 상하이, 홍콩 등 아시아에서 활동 중인 여류화가입니다. 작가는 베이징 소재의 미술과 및 798 예술 구에서 선정하는 여성 현대 작가로 선정이 되었으며 다수의 홍콩유명컬렉터들이 그녀의 작품을 소장하면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실과 이상세계를 넘나들며 몽환적이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Yan Xiao Qian (얀 샨첸)작가. 작가는 작품을 통해 어린 시절 꿈꾸던 동화 속 공간을 재현하며 배경 및 소재들의 영역을 제한하지 않고 담아내며 작업하고 있습니다. 작품 속 인물(소녀)은 현실에서 표현하지 못하는 감정의 소통을 이상세계에서 자유롭게 표현하고 있으며, 그녀의 섬세한 감성들과 표현들이 모여 형성된 이상공간은 관람객들에게 언젠가 경험했었던 지난날의 추억들을 회상해 볼 수 있는 작품으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작가는 중국 상하이 노엘리 갤러리 전속 작가로 상해·북경·홍콩·대만 등 아시아에서 활동 중인 유망 아티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