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엘르/ART CONSULT

[카페 인테리어 / 오픈 공간 인테리어 / 인테리어 그림] 카페, 오픈 공간에 갤러리 그림으로 인테리어


여러분들은 커피를 마시러 카페에 자주가는 편이신가요?

저는 커피도 좋아하고 카페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자주 간답니다~^^


요즘 공부나 일을 할때 도서관도 좋지만 조용한 카페나, 오픈공간에서 하는 경우가 많아서 카페같은 오픈 공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수 많은 카페나 오픈 공간들 인테리어가 너무 식상하거나 거기서 거기인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요즘 많은 분들이 카페를 갈때 중요하게 보는것중의 하나가 카페 인테리어인데요~

인테리어가 잘되어있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또 가고 싶게 만들더라구요!!


특히 벽에 근사한 그림이 걸려있으면 마치 갤러리안에서 커피 한잔하는 느낌이 들거든요!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은것보다 그림 몇개만 걸려있어도 쉽게 완성되는 인테리어가 조금 더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여요.




이번에는 카페오픈 공간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그림들을 소개해 볼까 해요~


우선 사례 사진부터...





송도에 있는 오픈 공간이예요 차도 마시고 도서관처럼 책도 읽을 수 있는 공간에 선인장을 그리는 김혜진 작가의 작품이 걸려있네요.  극사실 주의그림으로 진짜 선인장이 있는것 같지 않으세요~?










강호성 작가의 소품 작품들입니다. 은은한 색감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기도 하고 귀엽고 익살스러운 인물이 재미를 더해 줘 공간을 밝게 꾸며줍니다~









손님들이 음료를 기다리는 카운터 옆에 자리잡은 김윤수 작가의 Number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온통 숫자로 가득찬 캔버스 작품이 모던해 보이며 음료를 기다리는 손님들의 시선을 끌어 지루함을 덜어주기도 해요!!








강호성_못난이 05,06_27x22cm_비단위에 채색_2014


비단위에 동화를 그리는 강호성 작가의 못난이 시리즈 중 5번째 6번째 그림입니다.

강호성 작가는 리미티드에디션으로 매 해 마다 새로운 시리즈를 작업하는데요, 아기자기한 사이즈에 앙증맞고 익살스러운 얼굴들이 화면가득 차지하여 밝고 귀여운 인테리어를 꾸미실 때 좋은 그림입니다~







타케루 토요쿠라_The wall not appearing_22x27.3cm_Felt and Colorpaper on panel_2012(좌)

                   Monday afternoon_24.2x33.3cm_Felt and Colorpaper on panel_2012(우)



펠트지를 사용하여 아이들의 눈으로 바라보는 세상을 작업하는 타케루 토요쿠라 작가의 작품입니다.

타케루 작가의 통통튀는 상상력들이 돋보이는 작품들로 요즘 여성 분들이 선호하는 밝고 귀여운 분위기의 카페에 잘 어울릴 법한 작품들 입니다.

작품 하나하나 어른 동화 한편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드는 재미난 작품이예요~





 

김혜진_선인장 04, 07_22.4x33.4cm_Oil on canvas


극사실주의 기법으로 병안의 선인장을 그리는 김혜진 작가의 작품입니다.

사실적인 표현의 선인장이 마치 정말 실제의 선인장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병에 맺힌 물방울들은 선인장이 살아있음을 말해주는 듯한 느낌이 드는 작품입니다.


화분을 키우실 여건이 되지 않는 공간에 김혜진 작가 작품 한두점이면 상쾌한 분위기를 내실 수 있습니다~





작가들의 더많은 작품(동양화, 유화, 조각)과 정보는 갤러리 엘르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T. 02-790-2138 

갤러리 엘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