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해바라기그림, 인테리어에 가장 판매가 많이 되는 해바라기그림액자

인테리어그림으로 인기가 많은 해바라기그림

해바라기 그림에 어울리는 다양한 액자방식과 스타일

고흐, 클림트의 명화그림부터 유화로 그려진 현대적인 해바라기그림액자

 

 

 

해바라기 그림으로 잘 알려진 박서연 작가의 <해바라기와 꽃무늬 화병> 유화그림입니다.

심플한 아크릴액자에 담아 그림과 조화를 이루는 모습입니다~

 

 

 

박서연 작가의 해바라기그림은 밝고 화사하며 '금전운', '행운' 을 뜻하는 좋은 의미를 담고 있어 집들이 선물이나 사무실에서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고흐의 대표작 중 하나인 <열네송이 해바라기> 명화그림으로 인테리어나 선물용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사하게 밝은 느낌으로 어디에서나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트샵꽁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허인덕 작가의 <해바라기와 앤티크화병 02> 유화그림액자입니다.

화사한 해바라기 그림은 홈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카페, 레스토랑에서도 인테리어 그림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박서연 작가의 유화그림 '바구니 가득한 해바라기 01' 입니다.

화사한 해바라기가 담긴 그림으로 인테리어그림으로 추천해드리는 작품이지요~

생기발랄한 해바라기의 모습이 더욱 생생하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고급스러우면서 멋진 무늬가 새겨진 짙은밤색액자를 끼워 더욱 퀄리티높은 그림액자가 연출되었습니다~

 

 

 

위에 소개드린 유화그림, 명화그림들은 모두 아트샵꽁기를 통해 해바라기그림을 구매해주신 분들의 작품배송 전 촬영사진입니다.

해바라기 정물화그림부터 풍경화그림까지 작가마다의 각기 다른 스타일의 그림들이 판매되고 있으며 그림과 어울리는 액자를 선택하여 구매하고 계십니다~ 더 많은 해바라기그림과 전문가의 상담을 원하신다면 http://www.kkongki.com 으로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