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유화그림, 인테리어용으로 화사한 유화그림액자들

회사나 사무실, 병원, 카페 뿐만 아니라 홈인테리어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 벽장식, 그림액자

화가가 100% 직접 그린 유화그림은 화사한 색감과 뚜렷한 질감 뿐만 아니라 작가 고유의 개성이 담겨있어

쉽게 질리지 않는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우리 집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유화그림을 찾아 거실, 복도, 주방, 침실에 걸어보는 것은 어떨까?

다양한 유화그림액자를 판매하고 있는 온라인아트샵에서 작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유화그림은 작가에 따라, 크기에 따라, 액자선택에 따라 가격차이가 날 수 있는데

너무 저가의 그림을 찾다보면 실제 그림과 액자의 퀄리티가 너무 낮아 오래 걸어두기 힘든 것도 있다는 점.

 

어떤 유화그림들이 있는지 살펴보자~

 

단순하면서도 추상적인 느낌이 강한 추상화그림은 유행을 타지 않고 어디에 걸어도 잘 어울리는 장점이 있다.

추상화그림 중에도 밝고 화사한 색감이나 개성있는 표현이 있다면 더욱 높은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겠다~

유화그림 추상화그림액자

 

 

아트샵꽁기에서 활동하는 윤영훈 작가의 2016년 작 <빛의 조화 20호> 유화그림

선명하고 화려한 색감이 눈을 사로잡을 듯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넓은 거실의 벽면이나 복도에 전시한다면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윤영훈 작가의 또 다른 추상화그림, 우리 집, 사무실, 카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색감을 찾아 그림을 선택할 수 있다.

더 많은 유화그림액자를 보고자 한다면 http://www.kkongki.com 에서 유화그림 코너를 찾아보면 된다.

 

 

 

 

인테리어 유화그림으로 인기가 많은 해바라기 그림

복을 불러온다거나, 행운, 금전운을 뜻하기도 하기 때문에 집집마다 해바라기 유화그림을 거는 경우가 많다.

뿐만 아니라 밝고 화사한 기운이 있어 해바라기 풍경화그림은 가장 인기가 많은 인테리어유화그림 중 하나이다.

 

 

 

 

데이빗 로 작가의 심플하지만 따뜻하고 화사한 느낌의 추상화그림은 홈인테리어에서도 부담없이 전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트샵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화가들의 풍경화, 정물화, 추상화 유화그림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

 

 

 

 

약 30여 명의 작가, 1000여 점의 유화그림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으니

내가 선호하는 인테리어와 공간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그림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더 많은 유화그림을 보고자 한다면 http://www.kkong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