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명화그림액자 렌탈서비스, 명화그림 전시를 사무실에서?

국내 대표 온라인아트샵 아트샵꽁기에서 명화그림액자 렌탈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원하는 스타일의 전시컨셉을 그대로 사무실, 병원, 학교, 기업, 카페 등에서 전시할 수 있습니다~

구매비용보다 부담이 적은 렌탈서비스는 4개월마다 그림을 교체할 수 있어 정기적으로 새 전시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아트샵꽁기는 명화그림 1점씩 대여하는 방식이 아닌 그림액자 24점과 전시소개 아크릴액자 3점으로 구성된 전시컨셉의 명화그림액자 세트를 대여하며, 매 회 새로운 컨셉의 전시를 개최하는 방식으로 렌탈이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1월부터 4월까지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에> 전시로 고흐의 대표작 24점과 전시설명액자 3점을 전시하였다면 5월부터 8월까지는 <르네상스부터 초현실주의까지> 등과 같은 새로운 전시와 작품들 24점으로 교체하여 전시하는 방식이랍니다~ 전시컨셉은 갤러리 전문큐레이터가 추천하는 약 20여 가지의 전시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 전문큐레이터들이 직접 엄선하고 기획한 전시컨셉으로 스토리구성에 맞는 대표작 위주로 24점을 전시하게 되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일부작품을 원하시는 명화그림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아트샵꽁기는 국내외 기업, 병원, 학교, 도서관, 카페 등에 컨셉이 있는 명화그림들을 전시판매하고 있습니다~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고급카페에는 모네의 명화그림으로 약 20여 점 전시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명 제약회사의 사내 갤러리에 명화그림전시를 대여하고 있습니다.

매회 색다른 컨셉과 기획전시로 근무하는 직원들과 방문객들의 분위기를 전환시키고 있습니다.

 

 

 

 

 

 

모네의 인상주의 화가들에 전시중인 고흐의 대표 명화그림 3점이 나란히 전시되어 있습니다.

 

 

 

 

 

 

명화그림들 사이에는 전시의 컨셉과 취지, 전시내용을 소개하는 전시설명 아크릴액자를 설치하였습니다.

 

 

 

 

 

 

공간을 이동하면서 시대별로, 작가별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습니다.

명화그림액자를 렌탈하면 정기적으로 새로운 전시를 개최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 병원, 도서관, 학교 등 공간에 어울리는 전시를 기획해 드립니다.

 

 

 

 

 

 

역삼동에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에도 아트샵꽁기의 대형명화액자를 포함 약 30여 점의 명화그림이 전시되었습니다.

 

 

 

 

 

 

전시되는 각 명화그림액자마다 작품설명서 액자가 부착되어 전시관람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사무실, 복도, 회의실 어디서나 미술관 분위기를 연출하며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문화예술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이미지 연출이 가능합니다.

 

 

 

 

 

 

아트샵꽁기를 통해 명화그림 전시를 대여하고자 하신다면

kkongkiart@naver.com 로 정보 남겨주시면 담당큐레이터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