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경기도 한별초등학교 계단과 복도에 학교명화그림액자 전시

아트샵꽁기에서 제작한 교육용 명화그림액자를 전시하고 있는 경기도 한별초등학교를 방문하였습니다~ 담당선생님께서 선정한 그림과 액자를 주문제작하여, 학교 복도와 계단에 전시하였는데요~ 어떻게 전시되어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교과서에 실린 명화그림과 세계적인 명화 중심으로 전시하여 학생들의 교육적인 면과 학교 환경미화에 적합하도록 구성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에 위치한 한별초등학교의 입구 외부전경 모습입니다.

 

 

 

 

 

 

마네의 <피리부는 소년> 명화그림을 앤티크하고 고급스러운 조각액자에 넣어 전시하였습니다. 작품설명서 액자와 함께 부착하여 학생들의 이해를 돕고 있습니다.

 



 

 

 

 

1층부터 계단을 오르며 다양한 시대의 대표명화그림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등하교 시간과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이동하는 아이들의 눈에 띌 수 있는 공간에 명화그림액자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베르메르의 <우유를 따르는 하녀> 명화그림액자입니다.

 


 


 

 

 

 

 

모든 명화그림액자에는 각각의 작품설명서가 함께 전시되어 그림을 감상하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작품이해가 가능합니다~

 



 

 

 

르누아르의 <책읽는 소녀> 명화그림액자가 전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서양의 세계적인 명화그림액자 뿐만 아니라 한국 전통의 김홍도, 신윤복, 신사임당과 같은 대표화가의 작품들도 함께 전시하고 있습니다.


교육용 명화그림으로는 교과서에 실린 작품들 뿐만 아니라 시대와 화풍을 대표하는 주요 화가들의 작품들을 전시하여 마치 미술관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한별초등학교 담당선생님께서 선정하신 그림목록에 아트샵꽁기 담당디렉터가 추천드린 액자를 조합하여 멋지고 잘 어우러진 전시를 완성하였습니다~


모든 명화그림과 함께 부착된 작품설명서 액자는 미술관에서 볼 수 있는 각각의 작품설명으로 학생들 뿐만 아니라 학교를 이용하시는 많은 분들께서 쉽게 감상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트샵꽁기의 명화그림과 액자는 저렴한 원단을 쓰지 않은 고품질의 복제화로써 전국 초중고등학교 및 도서관, 관공서 등에서 많이 전시하고 있으며, 실제 국립미술관 아트샵에서도 판매를 진행하며 인정을 받았습니다~


한정된 예산 안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적합한 전시를 원하신다면 아트샵꽁기 담당디렉터와의 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선정부터 크기, 액자까지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