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갤러리/아트인테리어

인천 아나벨라 웨딩홀에 500cm 규모의 대형명화액자 <나폴레옹 대관식>

고급스러운 웨딩홀 분위기 조성..초대형 명화그림액자 500x300cm 대형명화

 

인천에 위치한 아나벨라 웨딩홀에 국내 최대규모의 명화그림액자를 제작ㆍ설치하였습니다. 제작기간 약 2주, 설치시간 12시간 가량의 대형 프로젝트였습니다.

 

고풍스러운 특1급 호텔 인테리어 분위기에 어울리는 명화그림액자를 선택하여 <나폴레옹 대관식>으로 최대 크기의 명화그림을 설치하였습니다.

 

※ 웨딩홀 대표님께서 직접 상담하셔서 아트샵꽁기 담당자와 협의 후 작품 규격과 액자를 선정하셨습니다. 전화상담을 통해 인테리어에 적합한 제작방식을 안내드립니다.

 

 

 

 

▲ 호텔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인천 아나벨라 웨딩홀의 입구전경입니다.

 

 

 

 

 

 

▲ 웨딩홀 1층부터 화려한 장식과 그림액자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천 명 이상 수용가능한 넓은 로비와 미술품, 조각 구조물 등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 5m 규모의 대형명화액자를 전시할 메인홀 공간입니다. 층 높이 약 15m 에 미술관 분위기의 굉장히 넓은 구조를 자랑하는 웨딩홀 이었습니다. 

 

 

 

 

 

 

 

▲ 액자 중 하나입니다.대형명화액자가 설치될 벽면입니다.

 

 

 

 

 

 

 

▲ 500x300cm 크기의 대형명화액자를 설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워낙 크고 캔버스 그림의 성격 때문에 어려운 작업이 계속되었습니다.

 

 

 

 

 

 

 

▲ 설치 후의 모습입니다. <나폴레옹 대관식> 500cm 크기의 대작으로 미술관의 원화를 방불케하는 스케일을 자랑합니다. 아나벨라 웨딩홀 내에서도 많은 관계자 분들이 좋게 봐주셨습니다. 약 한 달의 제작기간과 설치로 이루어진 그림액자입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그림액자를 필요로 하는 웨딩홀에서 많은 작품문의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에 어울리는 그림액자를 설치하고 싶으시다면 아트샵꽁기로 문의주세요~

 

다양한 행사에서 선물용 또는 전시용으로 사용되는 고급액자를 원하실 경우 구체적인 부분은 담당 아트디자이너와 상담하세요.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트샵꽁기 아트디자이너 070-8733-2138

그림부터 액자선정까지 - 규격, 비율, 색감을 고려한 인테리어를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