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리뷰/감상 리뷰

[음악리뷰] 김창렬 - 사랑가 평점 9.0

[음악리뷰] 김창렬 - 사랑가 평점 9.0

김창렬의 러브퍼레이드 사랑가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너무 소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너만 필요해" - 김창렬의 <사랑가> 中




스타들의 사랑에 관한 짧은 이야기 “러브 퍼레이드” 첫번째 뮤지션 김창렬이 “사랑가”로 오는 8월 20일 발표




여러 스타들이 공동 참여하는 러브 퍼레이드의 첫 뮤지션으로 참여한 김창렬.
내가 아는 김창렬은 분명 아니다. 부드럽게 사랑을 외치는 김창렬의 목소리는 매우 낯설었다.


DJ DOC, DJ DOC 김창렬, 김창렬, 김창렬 러브 퍼레이드, 김창렬 리뷰, 김창렬 사랑가, 김창렬 사랑가 리뷰, 김창렬 사랑가 평점, 김창렬 싱글앨범, 김창렬 앨범, 김창열, 디제이덕, 디제이덕 김창렬, 러브 퍼레이드, 러브 퍼레이드 사랑가, 사랑가 김창렬, 사랑가 리뷰, 사랑가 발표, 사랑가 평가, 사랑가 평점



DJ DOC의 첫 앨범부터 구매 -아마 내 생애 처음 구매한 CD음반이 아닌가 싶다- 했을 정도로
DOC의 음악을 좋아했고 그들의 노랫말들이 나의 사춘기였던양 그 시간들을 함께 했다.


그 당시 김창렬이 외치던 <사랑>은 지치고 힘들고 외롭고 우울하고..항상 그리움이 찬 목소리로
애절하게 부르던 그런 <사랑>이었다.


하지만 이번 앨범에서 볼 수 있듯이 지금 그의 목소리는 희망과 행복과 감미롭게 외치는 그런 <사랑>
표현하고 있다. 진정 행복한 목소리로 부르는 노래이다.


사춘기와 같이 충동적이고 극단적인 삶에서 벗어나 한 가정의 가장으로 사랑과 행복을 외치는 김창렬
어린 시절 우리에게 보여준 이미지와는 달리 밝고 희망적인 메세지를 담고 있다.


덕분에 좋은 음악을 감상할 수 있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르고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좋은 음악을..




DJ DOC, DJ DOC 김창렬, 김창렬, 김창렬 러브 퍼레이드, 김창렬 리뷰, 김창렬 사랑가, 김창렬 사랑가 리뷰, 김창렬 사랑가 평점, 김창렬 싱글앨범, 김창렬 앨범, 김창열, 디제이덕, 디제이덕 김창렬, 러브 퍼레이드, 러브 퍼레이드 사랑가, 사랑가 김창렬, 사랑가 리뷰, 사랑가 발표, 사랑가 평가, 사랑가 평점